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심은진 "루머 속 김기덕은 배우, 상처받지 않고 강경대응"

입력 2018-07-11 14: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심은진 "루머 속 김기덕은 배우, 상처받지 않고 강경대응"

배우 심은진이 악성 루머 유포자 고소건과 관련, 루머 속 김기덕은 영화감독이 아닌 배우라고 밝혔다.

심은진은 11일 오후 자신의 SNS에 '일어나보니 많은 격려글과 응원글이 있네요. 힘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기사가 나서 보니까 댓글이나 살짝 수정할부분이 있어서 몇가지 자세하게 올려드릴게요. 어제 제가 말한 친한 동생이 제 게시물에 답글을 달았었습니다.
배우 김리우의 본명이 김기덕입니다'라고 적었다.
심은진 "루머 속 김기덕은 배우, 상처받지 않고 강경대응"


또 심은진은 '문제의 그 여자분이 리우에게 예전에 보낸 카톡 내용입니다. 저런 내용을 제 인스타 댓글에도 남겼었고 그 내용은 아직 '그날 바다' 게시물에 남겨져 있습니다'라면서 루머 유포자가 배우 김기덕에게 보낸 모바일 메신저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날 바다'게시물에 남겨진 댓글에 제가 처음으로 경고를 한 내용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악성 루머 유포자에게 '일을 더 크게 만들고 싶지 않으시다면 제 글에 답글을 달지 마시고 본인 스스로 삭제하시길 바랍니다. 지켜보겠습니다'는 내용의 댓글을 공개했다.

이외에도 심은진은 루머 유포자로부터 당한 피해 상황, 강경 대응 의사를 밝힌 후 루머 유포자의 갑작스러운 사과 댓글까지 SNS를 통해 공개했다.

심은진은 '여러분이 힘을주셔서 저도 상처받지않고 강경대응 하겠습니다. 모아놓은 캡쳐사진만 거의 180장에 달합니다. 저는 오늘 경찰서에 갑니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이날 오전 심은진의 소속사 이매진아시아는 '당사는 꾸준한 모니터링으로 진위 여부에 상관없이 심은진에게 악의적인 의도를 가진 일부 네티즌이 상습적인 악성 게시물과 댓글에 대한 자료 수집을 마친 상태다. 금일 고소장을 제출 할 것으로 추후 진행 사항은 다시 안내 드리도록 하겠다'고 알렸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