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찬다' 안정환이 쏜다! 두 번째 새 유니폼 후보 공개

입력 2019-08-28 13:45

'뭉쳐야 찬다' 후보만 11개! 전설들이 직접 고른 파격적인 유니폼 디자인은?
방송: 8월 29일(목)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뭉쳐야 찬다' 후보만 11개! 전설들이 직접 고른 파격적인 유니폼 디자인은?
방송: 8월 29일(목) 밤 11시

'뭉쳐야 찬다' 안정환이 쏜다! 두 번째 새 유니폼 후보 공개

어쩌다FC가 첫 유니폼에 이어 두 번째 유니폼을 획득했다.

지난 방송에서 첫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출전했던 어쩌다FC는 "홈-원정용으로 적어도 유니폼 두 벌은 있어야 하지 않느냐"며 또 다시 새 유니폼을 갖고 싶다는 의지를 강력하게 드러냈다.

이에 안정환 감독은 "3점 차 이하로 승패가 나면 두 번째 유니폼을 내 사비로 제작하겠다"고 약속했다.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승부욕으로 중무장한 어쩌다FC는 연예인 축구단 일레븐FC를 상대로 3:0 최저 실점을 기록하며 두 번째 유니폼을 획득하게 됐다.

안정환 감독은 약속대로 두 번째 유니폼 제작을 준비했다. 전설들의 까다로운 패션 취향을 맞추기 위해 고민하던 그는 "여러분이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다"며 무려 11가지 유니폼 디자인 후보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경기 때보다도 열띤 의욕을 보이며 적극적으로 의견을 냈고, 좀처럼 좁혀지지 않는 취향차이에 안정환의 골머리를 썩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축구 경기보다도 더 치열한 투표 끝에 선정된 어쩌다FC의 파격적인 유니폼 디자인은 29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찬다' 안정환의 어쩌다FC vs 최수종의 일레븐FC '한 판 승부' '뭉쳐야 찬다' 이만기, 최수종에 감탄 "저 형 체력 뭐야?" '뭉쳐야 찬다' 최수종의 일레븐FC 만남, 자체 최고시청률 '뭉쳐야 찬다' 허재, 최수종에 "죄송합니다" 사과한 사연은? '뭉쳐야 찬다' 어쩌다FC 바라고 바라던 첫 유니폼 획득! 단체사진 공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