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한끼줍쇼' 이국주x강호동, 먹방쇼 눈길 끌어

입력 2019-03-07 11:4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한끼줍쇼'가 역대 최저 가구 수에 도전했다.

6일(수)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절친 개그우먼 안영미와 이국주가 김포시 대곶면에서 한 끼에 도전했다.

김포시 대곶면은 한적한 산세와 함께 푸른 바다를 끼고 있어 자연과 어우러진 전원 속 한옥단지로 꼽힌다. 특히 이 한옥마을은 20채도 안되는 집들로 이루어져 '한끼줍쇼' 역대 최저 가구 수에 해당했다.

인적이 드문 동네를 걷던 규동형제와 밥동무는 마침 집 앞에 나온 집주인과 아이들을 만났다. 강호동은 남자아이에게 입었던 겉옷을 벗어 입혀주며 밥동무가 되어달라고 물었고, 결국 집안의 실세인 어머니에게 흔쾌히 승낙을 받아 한 끼에 성공했다.
(▼영상 확인)
 
강호동과 이국주는 마파두부 밥과 오이소박이, 들깻가루를 넣은 햄 볶음 반찬에 순식간에 밥그릇을 비웠다. 강호동은 오이소박이가 맛있다며, 어제 담근 맛이 아닌 것 같다고 했고, 집주인은 "역시 예리하시네요"라며 일주일 되었다고 했다. 강호동은 "일주일이면 제일 맛있을 때다"라며 흡족해했다.
(▼영상 확인)
 
이경규와 안영미는 아들을 찾으러 나온 집주인을 만나 한 끼에 성공했다. 콩밥과 유정란, 배추 된장국이 소담스러운 건강 밥상을 받은 안영미는 '신김치 마니아'라며 맛있게 김치 먹방을 보여줬다. 
(▼영상 확인)
 
한편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 '한끼줍쇼'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한끼줍쇼' 이국주x강호동, 먹방쇼 눈길 끌어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눈이 부시게' 남주혁, 김혜자도 인정한 매력발산 영상 공개 [영상] '냉장고를 부탁해' 이승윤x류수영, 아드레날린 폭발한 '차력쇼' 선보여 [영상] 삼겹살보단 이것?! 미세먼지 잡는 음식은? [영상] 활용도 만점! 친환경 청소법 '대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