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리뷰IS] "역대급 뇌섹녀"…'문제적 남자' 이시원이 배우가 된 이유

입력 2018-07-11 12: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리뷰IS]  "역대급 뇌섹녀"…'문제적 남자' 이시원이 배우가 된 이유

서울대학교 출신 배우 이시원이 연기자가 된 이유를 밝혔다.

이시원은 10일 방송된 tvN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역대급 뇌섹녀 면모를 뽐냈다.

서울대 진화심리학 석사 과정을 졸업한 이시원은 학창시절 전교 1등은 물론 4살 때부터 발명을 시작해 현재 총 6개의 발명품 특허를 출원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이시원의 아버지는 멘사 전 회장으로, 연필 교정기구를 발명했다는 것이 알려지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화려한 스펙을 자랑하는 그가 연기를 택한 이유는 무엇일까. 이시원은 연기로 전향한 이유로 "대학교에 가서 처음으로 한 게 연극 동아리에 가입한 것이다. 연극을 열심히 하며 대학원에 갔는데 연기가 더 재밌더라. 동아리의 생기가 그리워 학교 근처에 있는 연기 학원을 찾아갔다"며 "앞뒤 안 가리고 해보는 스타일이다. 연기가 너무 좋았다"고 남다른 연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실제로 이시원은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극 중 이시원은 소아과 의사 이수진 역으로 출연, 유진우(현빈 분)의 전 아내로 등장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시원은 2012년 KBS 드라마 '대왕의 꿈'으로 데뷔해 '신의 선물-14일' '미생' '후아유' '달려라 장미' '뷰티풀 마인드' '슈츠'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정여진 기자 jeong.yeojin@jtbc.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