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하정 "세 번 이혼했지만, 지금은 4번째 남편과…"

입력 2014-01-15 14:31 수정 2014-01-15 14: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하정 "세 번 이혼했지만, 지금은 4번째 남편과…"


'김하정 파란만장 인생사'

70년대 가수 김하정의 인생사가 눈길을 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서는 김하정과 쟈니 리의 파란만장한 인생사가 공개됐다.

김하정은 "교통사고 4번 났었는데 4번 모두 죽음의 문턱까지 갔다. 버스 추돌사고로 200바늘 꿰맸다. 또 한 번은 여의도 광장에서 택시와 충돌했고, 진주 공연 가다가 고속도로에서 차가 뒤집혔다. 그랬어도 살았다"고 밝혔다.

이어 "인생이 내 마음대로 되지 않더라. 남자를 거절하려 해도 날 쫓아다니는 남자를 거절하지 못했다"며 3번 이혼의 아픔과 7차례의 성형수술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김하정 파란만장 인생사가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김하정 파란만장 인생사, 안타깝다" "김하정 파란만장 인생사, 4번째 결혼까지 했어?" "김하정 파란만장 인생사, 깜짝 놀랐다" "김하정 파란만장 인생사, 김하정이 누구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하정은 60세에 만난 4번째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KBS 2TV '여유만만'

관련기사

전지현 남편 최준혁 본 네티즌들 '벌써부터 2세가 기대돼' 워터파크가 있는 저택 주인은 셀린디온, 집 가격이… 닭 모양 세계지도 화제…우리나라는 몸통, 일본은 닭 머리 게이츠 노무현 "약간 정신 나갔다" 황당 발언…미국서도 논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