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고의 사랑' 윤정수-김숙, 100세 노인 분장하고 클럽 입성

입력 2017-03-20 15:30

21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96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1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96회 방송

'최고의 사랑' 윤정수-김숙, 100세 노인 분장하고 클럽 입성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윤정수와 김숙이 60년 뒤 미래를 미리 체험했다.

녹화 당시 김숙과 함께 영화 '라스트 베가스'를 감상하던 윤정수는 영화 주인공이자 할리우드 유명 배우인 마이클 더글라스처럼 멋있게 늙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 말을 듣던 김숙은 멋있게 늙은 미래를 미리 체험해보자며 윤정수를 100세 노인으로 분장시켰다.

눈 깜짝할 새 윤정수 뿐 아니라 자신까지 완벽하게 100세 노인으로 분장을 끝낸 김숙은 피곤하다는 윤정수의 만류에도 "나이가 들수록 젊은 사람들과 놀아야 해"라며 젊음의 거리 이태원으로 향했다.

이어 분장을 한 채 클럽에 입장해 젊은 사람들과 함께 춤을 추는 등 적극적으로 어울리며 누구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100세 노인이 된 윤정수와 김숙의 '황혼 일기'는 21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최고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유민상의 어머니와 처음 만나게 된 이수지의 '시월드' 입성기도 볼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최고의 사랑' 이수지, 화이트데이 맞아 '무리한 선물' 요구 '최고의 사랑' 이수지, 과거 '사귀기 싫은 선배'로 유민상 지목 '최고의 사랑' 윤정수, 김숙 위해 열창 '사랑해도 될까요' '최고의 사랑' 김숙, 윤정수에 달콤 멘트 "나만 바라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