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美친 엔딩+소름 돋는 연기 'SKY 캐슬' 배우들의 반전 일상 공개

입력 2019-01-11 17: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충격과 소름을 유발한 김혜나(김보라 분)의 추락과 함께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고 있는 'SKY 캐슬' 배우들의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메이킹 영상이 공개되었다.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 측은 지난 1월 10일(목), 11일(금) 각각 배우들의 반전 매력이 담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SKY 캐슬'의 두 앙숙 예서(김혜윤 분)와 혜나가 머리채를 잡고 싸우는 장면에서는 극 중과 다르게 현실에서 친근한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 확인)
 
10일(금) 새롭게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마지막 장면 중 김주영(김서형 분)의 연기로 시청자들을 소름 끼치게 한 13회(4일) 엔딩 촬영 현장이 담겨있다.

한서진(염정아 분)이 김주영에게 폭언 하며 물을 붓는 장면에서 두 배우 모두 흐트러짐 없는 연기로 모두를 숨죽이게 했고, 촬영 대기 시간에는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영상 확인)
 
한편, 추락 사건의 전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추측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JTBC 'SKY 캐슬'은 이번 주 금, 토요일 밤 11시 15회, 16회가 방송된다.

▶SKY 캐슬 무료 클립 다시보기(클릭)
 
[영상] 美친 엔딩+소름 돋는 연기 'SKY 캐슬' 배우들의 반전 일상 공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한끼줍쇼' 딘딘, 동부이촌동 토박이 인증? 끝없는 TMI [영상] '쌀딩크' 박항서 감독 이끄는 베트남, 이라크전 석패 [영상] '아는형님' 박성웅, 강동원이 요구한 흑기사 소원은? [영상] JTBC, 2018년 영상 조회수 1위는? '박정현의 Someone Like You' [영상] 이청용 찔러주고 황의조 마무리! '뚫어뻥'급 선제골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