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뭉쳐야 찬다' 건강검진, 안정환 마취 덜 풀려 "떡볶이 먹고파"

입력 2020-02-03 10:26

방송 : 매주 일요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매주 일요일 밤 9시

지난 2일(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서는 첫 해외 전지훈련을 앞두고 건강검진을 받는 '어쩌다FC'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 되었다.

이날 안정환은 복부 초음파 검사에서 지방간 소견을 보였다. 중계를 하던 김성주는 "우리가 속을 썩여서 그런 것 같다"며 표정이 어두워졌고

검사를 마친 안정환은 "겨울은 추워서 지방간이 있어야 한다"며 능청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영상 확인)
 
이어 수면 위내시경 후 회복실에서 안정환은 "떡볶이가 먹고 싶다"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뒤이어 들어온 허재에게 "한잔 또 해야지"라고 말하자 비몽사몽 허재가 "당장 가자"고 대화해 폭소케 했다.(▼영상 확인)
 
한편, '뭉쳐야 찬다'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뭉쳐야 찬다'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뭉쳐야 찬다' 건강검진, 안정환 마취 덜 풀려 "떡볶이 먹고파"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괴팍한 5형제' 귤+김=연어초밥 맛에 미식가 돈스파이크도 '깜짝' [영상] '막나가쇼' 허재, 이봉주와 마라톤 대회 참가 "메달 오랜만" [영상] 양준일, 일산 영어 강사 실력 팬미팅에서 공개 [영상] '아는 형님' 배정남, "데뷔 초 수영복만 입고 런웨이에 트라우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