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배우 김부선, 얼굴 보니 평생 남편 없는 미혼모 팔자?!

입력 2013-08-10 13:56 수정 2013-11-27 18:52

'대한민국 교육위원회' 8월 10일 밤 9시 55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대한민국 교육위원회' 8월 10일 밤 9시 55분 방송

배우 김부선, 얼굴 보니 평생 남편 없는 미혼모 팔자?!


관상 전문가가 배우 김부선의 관상이 "재물은 풍족할지 모르나 이마가 죽어있어 남편운이 없다."고 평가해 눈길을 끌었다.

8월 10일 방송된 JTBC '대한민국 교육위원회'에 출연한 김부선은 '타고난 관상, 손금에 빠진 대한민국'의 주제로 토크를 펼치던 중 관상전문가로부터 '남편 없는 미혼모 팔자'라는 이야기를 듣고,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김부선은 "내 관상은 재벌가 며느리상이다"라며 반박했지만, 오히려 "외국에 나가면 결혼이 가능할지도 모르겠다"는 전문가의 이야기에 탄식했다.

또한, 전문가들은 현대 그룹 故 정주영 회장과 삼성 그룹 이건희 회장의 공통점으로, 손금에 삼지창이 있다고 공개했는데 이어 개그우먼 이경실의 손금에도 삼지창이 있다는 전문가의 말에, 이경실이 환호성을 질렀다.

한편, 아름다움만 추구하는 성형은 자칫 재물을 내쫓는 쪽박관상을 만들 수도 있다는데! 이에 약 10년 전 코 성형을 한 이경실은 성형수술을 권한 지인에게 분풀이를 해 주위를 폭소케 만들었다.

박근혜 대통령의 당선을 예언했던 손금 전문가 보은도사와 23년 경력 최고의 관상학자 이문학이 출연하는 타고난 '관상, 손금'에 빠진 대한민국! 편은 8월 10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됐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성시경, 국민 귀요미 샘에 '상남자다!' 감탄한 이유는? '마녀사냥' 샘 해밍턴 "내 아내는 주량이 무제한" 깜짝 '그녀의 신화' 서태지 키드 정윤석, 연기 신동? 주가 폭등! [썰전] 김구라, 폭풍 불만 토로 "구라용팝, 완전 성질났다" [썰전] 김구라 "박지윤, 시구패션으로 뜬 클라라와 비슷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