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MC 구하라의 미세먼지 박멸 세안법은?

입력 2018-05-17 11: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MC 구하라의 미세먼지 박멸 세안법은?

MC 구하라가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꼭 필요한 '클렌징'에 대해 직접 이야기 한다.

17일(목)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이하 '마매뷰')에서는 주제에 맞춰 여자들이 사야 할 쇼핑리스트를 추천해 준다.

이날 '매드 픽' 코너에는 신발. 가방, 모자부터 자외선 차단제와 미세먼지를 케어를 위한 클렌징까지 외출이 많은 5월을 위한 야외 패션 & 뷰티 아이템들이 대거 등장했다.

특히 이번 '매드 픽'에서는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트러블 방지를 위한 각종 클렌징 아이템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피부 모공 속에 박힌 초미세먼지 세안이 가능한지 3명의 MC들이 직접 돌아가면서 테스트를 해봤다.

구하라는 자신이 선택한 클렌징 아이템을 좀 더 강하게 테스트 해보기 위해 자신의 손등에 발색력이 강한 '립펜슬'을 직접 바른 후 테스트를 진행했다. 구하라가 진행을 하던 중 눈앞에서 충격적이고 신기한 일이 벌어져 MC전원이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는 상황이 발생했다는 후문.

MC들을 모두 놀라게 한 클렌징 아이템은 17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신규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 '마매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포털사이트 V LIVE를 통해서도 동시 방송된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구하라·이수현의 화장대 속 최초 공개! JTBC4 '마매뷰' MC 구하라, "믿고 보는 뷰티프로그램" 출사표 JTBC4 구하라·황승언·이수현이 선택한 '광채 피부' 신상 아이템은? 2034 일상에 트렌드를 더한다…'JTBC4' 오늘 자정 개국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20일 밤 스페셜 편 첫 방송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