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직거래사이트 수원중고차 'AS조은카', '100만원까지 절충' 할인 이벤트 실시

입력 2015-12-26 15: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기사 이미지


중고차직거래사이트 ‘AS조은카’가 연말을 맞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직거래사이트 AS조은카는 이번 연말, 중고차구입시 소비자들에게 기본 차량 가격에 100만원까지 절충하는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연식 변경을 앞둔 연말이라 중고차 가격 감가가 이뤄진다. 이러한 이유로 연말이면 중고차직거래사이트들은 할인 이벤트 등을 실시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데, 소비자 입장에서는 중고차량을 구입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허위매물을 미끼로 소비자를 현혹하거나 강매, 협박 등을 일삼고, 높은 중고차할부 이율을 매기는 일부 중고차직거래사이트가 있어 투명하게 거래 과정을 공개하고 정직하게 좋은 매물을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업체를 선택해야 한다. 자칫 허위매물에 속아 중고차매매단지를 방문했을 경우, 시간과 노력을 허비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중고자동차구입시 중고차할부를 이용할 예정이라면 믿을만한 중고차직거래사이트를 선택해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직거래사이트 안산중고차 ‘AS조은카’는 허위매물 없이 100% 실매물만을 취급한다. 가격대도 최저 100만 원대부터 최고 3000만 원대까지의 다양한 중고차 매물을 보유하고 있고, 중고차 시세와 중고 시세표, 중고차 매매 후기를 제공해 차량 지식이 부족한 소비자도 쉽게 매물을 고를 수 있는 것도 안산중고차 AS조은카의 특징 중 하나.

중고차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딜러와 금융전문가가 상주해 중고차할부로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점도 돋보인다. 중고차구입시 중고차할부는 직장인과 학생, 주부, 저신용자 등이 편리하게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는 제도로 업체마다 중고차할부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비교해봐야 한다.

안산중고차 AS조은카는 상담 시 허위매물 피해 사례 및 전수 침수 사고 조회, 주행거리 및 연식, 최초 등록일, 사고 유무, 변속기 종류 등 차량 정보도 자세히 안내하고, 거래 후에는 차량 소모품 교체와 같은 A/S도 보장한다.

중고차직거래사이트 수원중고차 AS조은카는 ▲안산중고차 ▲수원중고차 ▲제주도중고차 ▲시흥중고차 ▲용인중고차 ▲속초중고차 ▲원주중고차 ▲남양주중고차 ▲가양동중고차 ▲인천중고차 ▲부천중고차 ▲천안중고차 ▲부산중고차 ▲대구중고차 ▲울산중고차 ▲광주중고차 ▲목포중고차 ▲여수중고차 ▲충주중고차 ▲청주중고차 ▲대전중고차 ▲강릉중고차 ▲서울중고차 등 전국 주요 지역에서 운영돼 쉽게 방문할 수 있다.

수원중고차 AS조은카가 보유하고 있는 차종은 ▲레이중고차 ▲k3중고차 ▲k7중고차 ▲모하비중고차 ▲제네시스중고차 ▲에쿠스중고차 ▲스파크중고차 ▲올뉴모닝중고차 ▲스타렉스중고차 ▲k5중고차 ▲벤츠중고차 ▲아우디중고차 ▲폭스바겐중고차 ▲k9중고차 ▲아반떼md중고차 ▲yf쏘나타중고차 ▲그랜져hg중고차 ▲벨로스터중고차 ▲포터중고차 ▲제네시스쿠페중고차 ▲엑센트중고차 ▲싼타페dm중고차 ▲투싼중고차 ▲쏘렌토r중고차 ▲더뉴i30중고차 ▲더뉴i40살룬중고차 ▲스타렉스중고차 ▲베르나트렌스폼중고차 ▲투스카니중고차 ▲크루즈중고차 ▲아슬란중고차 ▲투싼중고차 ▲로체중고차 ▲포르테중고차 ▲오피러스중고차 ▲프라이드중고차 ▲스포티지r중고차 ▲그랜드카니발중고차 ▲카렌스중고차 ▲봉고3중고차 ▲마티즈중고차 ▲라세티프리미어중고차 ▲다마스중고차 ▲토스카프리미어중고차 ▲qm3중고차 ▲qm5중고차 ▲신형sm5중고차 ▲신형sm3중고차 ▲올뉴sm7중고차 ▲체어맨중고차 ▲코란도중고차 ▲액티언중고차 ▲티볼리중고차 ▲튜닝중고차 등 다양하다.

믿을만한 중고차직거래사이트,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직거래사이트를 찾거나 중고자동차구입시 중고차시세나 중고차할부 조건 등 자세한 상담은 수원중고차 AS조은카 홈페이지(cafe.naver.com/asjoeuncar) 나 대표번호(010-3634-8509)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