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사비가 예측한 아시안컵 우승팀? "한국은 8강 탈락"

입력 2018-12-31 19:06 수정 2018-12-31 19: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양원보 반장]

'아시안컵' 기간 중에 특별히 정치부회의에서 그 내용을 좀 매일매일 소개를 할까 합니다. 뭐 저희가 단독중계를 하기 때문에 제가 이러는 것은 아니라는 거 분명히 말씀드리고요. 지금 59년만에 아시안컵 우승 가능성이 거론되고 있고 워낙 관심이 많으시다 보니깐 정치부회의 시간에 미리 조금씩 예고를 드리는 것이 좋겠다 싶더라고요. 마침 또 잠시 후에 나올 강지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아시안컵 프리뷰' 그런 매일매일 하는 프로가 지금 이 정치부회의 스튜디오 옆에서 진행이됩니다.

[앵커]

아 그래요? 벤투 감독 인터뷰 내용을 보니까요. '새해 소망은 아시안컵 우승'이렇게 잘라 말하더라고요.

[최종혁 반장]

제 새해 소망은 우리 국장의 건강 기원합니다.

[국장]

됐거든요?

[최종혁 반장]

그런데 아시안컵 관련해서 황당한 소식이 하나 들어왔던데요. 스페인 FC 바르셀로나 출신이면서 지금 카타르에서 뛰고 있는, 남태희 선수 팀 동료죠. 사비 선수인데, 카타르 TV에 나와서 아시안컵 결과를 예상을 했습니다. "카타르가 결승전에서 일본을 꺾고 우승한다" 이렇게 주장을 했었는데요. 그러니까 우리나라는 8강에서 카타르한데 진다고 했다는 것입니다. 사실 뭐 개인적으로 사비 좋아했었는데, 뭐 이런 말도 안되는 고 했다는 거예요. 카타르 참.

[앵커]

아직 뭐 카타르에서 뛰고 있으니까 뭐 그렇게 얘기 했겠죠. 이런 얘기는 좀 그렇지만 영국의 베팅업체가 꼽은 우승 0순위는 한국과 이란이었습니다. 아무튼 내일(1일) 사우디하고 마지막 평가전을 한다니까 닷새 앞으로 다가온 아시안컵, 좀 지켜보고요.

관련기사

JTBC '2019 AFC 아시안컵' 단독중계! 벤투호 '무패신화' 함께 한다 사우디전 앞둔 벤투 "손흥민 없는 상황 대응이 평가전 초점" 손흥민, 아시안컵에서도 벤투호 '캡틴'…당분간 김영권 대행체제 마지막 태극마크 준비…기성용, 아시안컵 대표팀 합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