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냉부해' 안소희가 꼽은 JYP 비주얼 막내 "트와이스 쯔위"

입력 2019-04-02 15: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YP 비주얼 막내 계보의 시초 안소희가 눈길이 가는 후배로 트와이스 쯔위를 꼽았다.

지난 1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이이경과 안소희가 출연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원조 국민 여동생' 안소희의 냉장고가 공개되었다.

MC 김성주는 안소희를 'JYP 비주얼 막내 계보의 선구자'라고 소개했고, JYP 비주얼 막내라인으로 미쓰에이 수지, 트와이스 쯔위, ITZY의 유나가 언급되었다. 안소희는 요즘 눈길이 가는 막내로 트와이스 쯔위를 꼽았다.
(▼ 영상 확인)
 
안소희는 혼자 산 지 5년차라고 밝히며 숨겨뒀던 '프로요리러'의 면모를 뽐냈다. 셰프들은 '요리 좀 하는' 안소희를 위한 불꽃 튀는 요리대결을 펼쳤고 안소희는 완성된 요리를 맛보며 눈을 휘둥그레 뜨며 폭풍 리액션을 펼쳤다.
(▼ 영상 확인)
 
한편,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방송되며, 오는 4월 8일 방송에는 개그맨보다 더 웃긴 배우 이이경의 냉장고가 공개될 예정이다.
(▼ 영상 확인)
 
▶ '냉장고를 부탁해' 무료 영상 더 보기(클릭)
 
[영상] '냉부해' 안소희가 꼽은 JYP 비주얼 막내 "트와이스 쯔위"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나한테 많이 맞았다" 따귀 장인 이휘향의 '따귀 노하우' [영상] '냉부해' 이말년 "평소 맛없게 먹어 출연 고민했다" [영상] 이효리 부부도 반한, 국내 유일 과학 탐험가 연봉은?…대기업 수준 '냉부해' 안소희 "장아찌 정말 좋아해" 반전 입맛 공개 '냉부해' 안소희, 이이경 문자에 답장 안 한 이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