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원숙, 재혼 남편 임현식 어머니-전 부인 묘소 찾아

입력 2014-03-03 10: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원숙, 재혼 남편 임현식 어머니-전 부인 묘소 찾아


박원숙이 재혼으로 얻게 된 새 남편 임현식과 함께 특별한 장소를 찾았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가상 재혼을 하며 박원숙을 새 아내로 맞은 임현식이 그녀와 함께 자신의 모친과 전 부인의 산소를 찾았다.

임현식은 앞서 '새 안주인'이 된 박원숙에게 송추에 자리한 실제 집의 본채부터 서재, 과수원 등 일대 구석구석을 소개했다. 사과나무를 심어놓은 과수원을 소개하던 중 임현식은 "저기가 바로 우리 어머니와 전 부인의 산소다." 라고 이야기를 건네며 함께 묘소를 찾았다.

임현식과 그의 '새 아내' 박원숙은 과연 고인이 된 남편의 '모친'과 '전 부인'의 산소에서 어떤 말을 남겼을지는 오는 3월 3일 월요일 밤 11시,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 출연 중인 또 다른 부부 이영하-박찬숙은 이날 방송에서 박찬숙의 자녀 서효명-서수원과 함께 첫 가족여행을 떠난다. 재혼을 통해 맺어진 이들 '새' 가족이 여행을 통해 서로간의 마음의 거리를 좁힐 수 있을지가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이영하, 아내 박찬숙 자녀 위해 첫 '가족여행' 추진! 임현식, 아내 박원숙에게 가족사 고백…'가슴 뭉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