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한끼줍쇼' 이경규 "강남♥이상화 결혼 예언 적중, 손호영도 2년 안에"

입력 2019-09-26 11: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25일(수)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는 god의 손호영과 김태우로 출연, 송파동 한 끼에 도전했다. 손호영과 김태우는 데뷔 20년 만에 첫 god 유닛 '호우'를 결성해 활동하고 있다.

석촌호수를 거닐며 이경규는 과거 강남과 이상화의 결혼을 이곳에서 예언했고, 적중했다고 말했다. 이어 손호영도 2년 안에 결혼할 것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 영상 확인)
 
이날 손호영과 김태우는 송리단길에서 god의 명곡을 라이브로 선보였고 골목길을 콘서트장으로 만들어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 영상 확인)
 
한편,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 '한끼줍쇼' 무료 클립 더 보기
 
[영상]'한끼줍쇼' 이경규 "강남♥이상화 결혼 예언 적중, 손호영도 2년 안에"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귀호강 특집, 길거리서 펼쳐진 god 명곡 메들리 '한끼줍쇼' 손호영-김태우, JYP 구내식당 보고는 설움 폭발…왜? [영상] '냉부해' 김래원이 뽑은 베스트 케미 여배우는? "닥터스 박신혜" [영상] '악플의 밤' 지상렬 "유해진처럼 될 줄 알았지만…'1박 2일' 그만둔 것 후회해" [영상] '한끼줍쇼' 한의사 집주인, 엑스원 김요한 맥 짚고 꺼낸 말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