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아는형님' 아이유 "강호동은 '좋은날' 성공 후 잘해주더라" 폭로

입력 2018-10-22 11: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이유가 새로운 강호동의 '스타킹 피해자'임을 고백했다

지난 20일(토)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는 배우 이준기와 가수 아이유가 '일일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아이유의 동반출연 부탁에 이준기는 특별한 홍보 거리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지원 사격에 나서 우정을 과시했다.

아이유는 신인 시절 강호동이 MC를 맡았던 '스타킹'에 나가 "10시간 넘게 말 한마디도 하지 못하고 집에 돌아갔다"고 밝혔다.

"네" 한마디도 못하고 돌아갔다는 아이유는 일기장에 강호동의 이름을 쓰며 열심히 하겠다는 다짐을 하고 "덕분에 성공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관련 영상)
 
'좋은날' 히트 후에 강호동과 광고 촬영을 함께 하게 된 아이유는 강호동의 상황에 맞지 않는 호동의 명언에 일기를 한 번 더 쓰게 되었다고 말해 강호동을 넉다운 시켰다. (▼관련 영상)
 
한편, '아는형님' 이준기, 아이유 편 1부는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세우며 큰 화제가 되었다. 오는 27(토) 밤 9시에는 이준기, 아이유 편 2부가 방송된다.

▶아는형님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아는형님' 아이유 "강호동은 '좋은날' 성공 후 잘해주더라" 폭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제3의 매력' 서강준♥이솜 외모도 케미도 달달…키스신 비하인드 공개 [영상] '한끼줍쇼' 박경림 "10살 아들, 나 닮아 진행 좋아해" [영상] '뷰티 인사이드' 운명 같은 서현진♥이민기, 관제탑 첫 키스 [영상] '냉부해' 변정수, 갑상선 암 판정에 "유서 쓰고 재산 명의 이전" [영상] '아는 형님' 홍진경, 마약 혐의로 결혼 전 "위기"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