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말하는대로' NS 윤지, "제가 안 뜨는 이유를 아시나요?"

입력 2017-02-14 13:4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말하는대로' NS 윤지, "제가 안 뜨는 이유를 아시나요?"


'말하는대로' NS 윤지, "제가 안 뜨는 이유를 아시나요?"


말로 하는 버스킹 '말하는대로'에 데뷔 8년 차 가수 NS 윤지가 출연해 솔직한 매력을 선보였다.

JTBC 예능 프로그램 '말하는대로'에 개그맨 양세형, 가수 NS 윤지, 팟캐스트 '지대넓얕'의 작가 채사장이 출연했다.

'자신을 8년째 라이징 스타'라고 말한 NS 윤지는 "어느 날 제 이름을 초록 창에 검색하는데 연관 검색어에 'NS 윤지 안 뜨는 이유'가 올라와 있더라"고 엄마에게 말했더니 "그걸 알았으면 진작 떴겠지"라는 쿨한 대답이 돌아왔던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NS 윤지는 '데뷔 동기인 2NE1, 시스타와 갓 데뷔한 후배들이 1위를 할 당시 무대 뒤에서 그들을 축하하는 게 일상'이었던 암흑기를 떠올렸다. 또한 소위 '연예인 성적표'로 평가받던 압박감과 스트레스에 '이석증'까지 앓고 미국으로 도망가듯 떠났던 사연을 처음으로 털어놓으며 참았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어두웠던 긴 터널을 빠져나와 첫 발걸음을 내디딘 NS 윤지의 '말로 하는 버스킹'은 오는 2월 15일(수) 밤 9시 30분에 방송될 JTBC '말하는대로'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말하는대로' 양세형, 유재석이 알려준 특급 예능 비법 공개 '말하는대로' '한끼줍쇼' 동반 상승…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말하는대로' 안희정, "안깨비라는 새로운 별명 생겼다" '말하는대로' 손병호, "별명은 '잭슨 손'" 댄스 선보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