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1호가 될 순 없어' 이혼율 0% 개그맨 부부, 첫 회부터 하차 위기?

입력 2020-05-07 11:41

방송 : 5월 20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5월 20일(수) 밤 11시

'1호가 될 순 없어' 이혼율 0% 개그맨 부부, 첫 회부터 하차 위기?

개그판 부부의 세계가 적나라하게 담긴 치명적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7일(오늘)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기획 성치경, 연출 유기환·김나현)의 티저 영상 2종이 공개됐다.

먼저 팽현숙 최양락 부부의 치명적인 '부부의 세계' 패러디 영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완벽한 각선미로 매력을 뽐내는 '팽선우'와 조금은 힘겹게 포즈를 유지하고 있는 '최태오'가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그것 좀 똑바로 못 잡아? 어휴"라며 최양락을 타박하는 팽현숙의 비하인드 장면이 큰 웃음을 자아낸다.

'개그맨 부부 1호' 팽락 커플의 영상에 이어 금방이라도 터질 듯 아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세 커플의 '현실 부부싸움' 티저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이혼율 0%를 자랑하는 언뜻 보면 완벽한 개그맨 부부들이지만 이들도 실상은 싸우기도 울기도 웃기도 하는 평범한 커플들. 팽현숙 최양락, 김지혜 박준형, 이은형 강재준의 가감 없이 리얼한 부부싸움의 현장이 혹시 '1호'가 탄생하진 않을지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제작진은 "그 어느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다루지 않았던 '개그맨 커플'에게서만 볼 수 있는 리얼한 부부의 세계가 공개될 예정"이라며, "이혼 '1호'가 없지만 '1호'가 탄생할 것 같은 아슬한 긴장감과 그럼에도 '1호'가 되지 않기 위한 개그맨 부부들의 희로애락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티저 영상만큼 치명적이고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을 가득 담은 JTBC '1호가 될 순 없어'는 5월 20일(수)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쌍갑포차' 한복부터 치파오까지! 황정음의 시대초월 변신 '뭉쳐야 찬다 외전' 악마 트레이너 양치승 '근육 코치'로 등장! '부부의 세계' 종영까지 단 4회! 예측 불가한 뒤얽힌 관계의 향방은? '야식남녀' 정일우 "이연복 셰프에게 칼과 웍 쓰는 법 배워" '차이나는 클라스' 원전 vs 탈원전, 팽팽한 갈등! 차클 5분 토론 공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