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냉부해' 김래원이 뽑은 베스트 케미 여배우는? "닥터스 박신혜"

입력 2019-09-24 13: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배우 김래원이 가장 호흡이 잘 맞았던 배우로 박신혜를 뽑았다.

지난 23일(월)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에는 배우 김래원과 강기영이 출연, 이번 방송에서는 김래원의 냉장고가 공개되었다.

김태희, 송혜교, 임수정, 공효진 등 많은 여배우들과 '로맨스 장인'으로 불리며 작품을 함께한 김래원에게 MC 안정환은 "호흡이 가장 잘 맞았던 배우는 누구냐"고 물었다.

김래원은 "상대 배우를 모두 잘 만났다"라고 대답했지만 MC들의 계속되는 질문에 김래원은 박신혜를 선택했다. (▼영상 확인)
 

이어 입금과 동시에 독하게 살 뺀 스타 1위에 오른 김래원은 한 달에 15kg까지 감량했던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 (▼영상 확인)
 
한편,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냉장고를 부탁해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냉부해' 김래원이 뽑은 베스트 케미 여배우는? "닥터스 박신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악플의 밤' 지상렬 "유해진처럼 될 줄 알았지만…'1박 2일' 그만둔 것 후회해" [영상] '한끼줍쇼' 한의사 집주인, 엑스원 김요한 맥 짚고 꺼낸 말은? [영상] '냉부해' 강기영 "장모님께 받은 공진단, 한 알에 1억짜리" [영상] '냉부해' 박정수, 리즈시절 꽃미모 공개 "지금으로 치면 수지, 아이유"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