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찬다' 허재, 최수종에 "죄송합니다" 사과한 사연은?

입력 2019-08-15 14:26

방송: 8월 15일(목)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15일(목) 밤 11시

'뭉쳐야 찬다' 허재, 최수종에 "죄송합니다" 사과한 사연은?

배우 최수종이 농구 대통령 허재의 과거를 깜짝 폭로한다.

15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어쩌다FC와의 대결을 위해 녹화장을 찾은 배우 최수종과 일레븐FC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일레븐FC에는 최수종 뿐만 아니라 김영일, 배도환, 무술감독 정두홍, 전 유도선수 김재엽, 개그맨 김지호 등 '뭉쳐야 찬다' 멤버들과 친분이 있는 선수들이 대거 포함돼 있다. 멤버들은 일레븐FC의 등장에 크게 반가움을 표하며 이들과 추억을 쌓은 옛 노래와 함께 조촐한 댄스 환영식을 열었다.

전설들은 '그 때 그 시절'을 떠올리며 추억의 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허재는 화려한 발재간과 남다른 댄스실력으로 또 한 번 반전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 이 모습을 지켜보던 최수종은 "허재씨에 대해 할 말이 있다"며 과거 한 나이트클럽에서 일어났던 일을 제보했다. 최수종의 폭탄 발언에 당황한 허재는 다급하게 90도로 허리를 숙여 사과해 궁금증을 더했다.

농구 대통령 허재가 배우 최수종에게 고개를 숙여야 했던 사연은 15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연예계 메시' 최수종, '뭉쳐야 찬다' 어쩌다FC에 도전장! '뭉쳐야 찬다' 어쩌다FC 바라고 바라던 첫 유니폼 획득! 단체사진 공개 '뭉쳐야 찬다' 스님과의 족구 대결,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뭉쳐야 찬다' 안정환이 뽑은 어쩌다FC의 '분노왕' TOP3는? '뭉쳐야 찬다' 어쩌다FC, 스님 어벤져스와 '심신 수양' 족구 대결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