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1호가 될 순 없어' 김지혜 "마음의 준비하라" 19금 어필에…박준형 당황

입력 2020-06-26 18:35 수정 2020-06-26 18: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24일 (수) 방송한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개그콘서트' 종영 이후 맞이한 휴식기에 맞춰 데이트를 나선 박준형과 김지혜 부부의 하루가 그려졌다.

과거 박준형과 비밀연애를 했던 김지혜는 이별의 슬픔을 홀로 삭혔던 사실을 밝혔다. 박준형이 DJ를 하던 라디오에 사연을 보냈던 김지혜! 다시 만날 운명이었던 두 사람의 드라마 같은 이별 이야기에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영상 확인)

 

보트를 빌려서 특별한 데이트 코스를 준비한 김지혜! 보트 안, 미니 침실에서 구명조끼를 벗지 않는 박준형에 결국 폭발한 김지혜 "벗어 인간아!" 아내 김지혜의 공격적인 19금 어필에 당황한 박준형은 계속 구명조끼를 사수했다. (▼영상 확인)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 '1호가 될 순 없어 '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1호가 될 순 없어' 김지혜 "마음의 준비하라" 19금 어필에…박준형 당황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1호가 될 순 없어' 갈갈커플, 달달한 데이트 중 과거사 폭로 '1호가 될 순 없어' 박준형, 딸들의 속 깊은 위로에 눈물 '1호가 될 순 없어' 정종철 "박준형, 곧 김지혜에게 버려질 것"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