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태원 클라쓰' 원작 뛰어넘을 '리얼 만찢' 2차 티저 공개

입력 2019-12-31 15:33

오는 1월 31일(금) 밤 10시 50분 첫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오는 1월 31일(금) 밤 10시 50분 첫 방송

'이태원 클라쓰' 원작 뛰어넘을 '리얼 만찢' 2차 티저 공개

'이태원 클라쓰'가 기대 그 이상의 꿀잼 포텐을 터뜨린다.

'초콜릿' 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극본 조광진, 제작 쇼박스·지음, 원작 다음웹툰 '이태원 클라쓰') 측은 31일, 웹툰을 찢고 나온듯한 배우들의 퍼펙트 싱크로율이 담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뜨거운 기대를 불러 모았다.

동명의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인기 다음웹툰 '이태원 클라쓰'(글/그림 조광진)는 2017년 연재를 시작해 누적 조회 2억 2천 뷰를 달성, 다음웹툰 역대 미리보기 매출 1위, 평점 9.9점을 기록하며 호평과 인기를 동시에 누린 화제작이다. 웹툰 마니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꿀잼' 보장 원작과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등 클래스 다른 배우들의 만남은 2020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이유다. 무엇보다 원작자인 조광진 작가가 대본 집필을 맡은 만큼, 원작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극대화한 완성도 높은 작품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심박수를 높이는 청춘들의 꿈을 향한 질주가 담긴 1차 티저 영상에 이어, 이날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는 원작 캐릭터와 배우들의 소름 돋는 싱크로율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소신과 패기로 뭉친 열혈 청년 '박새로이'의 강렬한 눈빛을 장착한 '인생캐(인생 캐릭터)' 메이커 박서준, 짧은 단발머리 비주얼부터 거침없는 말과 행동까지 '조이서' 판박이인 대세 신예 김다미의 변신은 물론, 베일에 싸여있던 두 사람의 '힙'한 케미도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이득이 없다면) 고집이고 객기일 뿐"이라는 '장대희' 회장의 짧은 대사만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믿보배' 유재명, 박새로이(박서준 분)의 첫사랑 '오수아'의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가감 없이 그려낼 권나라의 활약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이어진 영상에서 "이제 이태원 우리가 씹어먹는 겁니다"라는 조이서(김다미 분)의 당돌한 선전포고와 함께 이태원 접수에 나선 '단밤' 패밀리 완전체도 베일을 벗었다. 박새로이, 조이서, 장근수(김동희 분), 최승권(류경수 분), 마현이(이주영 분), 김토니(크리스 라이언 분)의 위풍당당한 이태원 런웨이와 함께 '파이팅'을 외치는 목소리에 뜨거운 청춘 에너지가 전해진다. 멋과 다양성, 그리고 자유가 공존하는 이태원의 화려함만큼이나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존재감이 벌써부터 심상치 않다. 여기에 '당신이 봤던 이태원 클라쓰, 그리고 그 이상'이라는 문구 그대로 원작의 클래스를 뛰어넘은 업그레이드판 '이태원 클라쓰'의 첫 방송을 더욱 기대케 한다.

영상이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웹툰이 원작인데, 오히려 배우들을 보고 그린 것처럼 너무 닮았다", "거의 도플갱어급 수준 아님?", "이게 진짜 대체불가 라인업이다", "새로이가 이서 머리 쓰다듬는데 왜 내가 떨리냐", "박서준, 김다미 케미 너무 기대돼", "'단밤' 패밀리 완전체 너무 궁금하다", "드디어 현실판 '이태원 클라쓰'가 눈 앞에 펼쳐지는 건가", "'장가' 패밀리 완전체도 빨리 보고 싶다", "남은 한달 어떻게 기다리나"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갔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는 '택시운전사', '암살', '터널'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갖춘 영화를 선보여온 쇼박스의 첫 번째 제작 드라마다. '구르미 그린 달빛', '연애의 발견' 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성윤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원작자 조광진 작가가 직접 대본 집필을 맡으며 의기투합했다. '초콜릿' 후속으로 오는 1월 31일(금) 밤 10시 5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티저영상 : https://youtu.be/76rrpDOBFX0)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박새로이 그 자체! '만찢' 비주얼로 시선 강탈 '이태원 클라쓰' 힙하고 핫한 청춘들의 질주가 시작된다!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패기 '만렙' 청춘 에너지 풀장착 JTBC 2020년 상반기 드라마, 입 떡 벌어질 '막강 라인업' 공개 JTBC, 박서준X김다미 '이태원 클라쓰'…"원작 재미 증폭"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