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안문숙-김범수, 부부체조 스킨십에 발그레

입력 2015-05-26 13: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님과 함께2' 안문숙-김범수, 부부체조 스킨십에 발그레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달달한 신혼 생활을 시작한 안문숙-김범수 부부가 침실에서 구슬땀을 흘렸다.

결혼 후 남편과 함께 보내는 첫 휴일을 맞은 '내조의 여왕' 안문숙이 지친 김범수를 위해 보양식부터 뜸까지 직접 준비하며 남편의 원기회복에 힘썼다.

안문숙 표 원기회복 프로그램의 마지막 코스는 잠들기 직전의 부부 체조. 안문숙이 남편 김범수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기 위해 직접 준비했다.

안문숙-김범수 부부는 손을 잡아 끌어주기도 하고, 서로에게 기대 힘을 싣기도 하며 부부 체조를 이어갔다. 자연스레 이어지는 스킨십에 두 사람은 아무렇지 않은 척 하면서도 발그레 달아오르는 얼굴을 숨기지 못했다.

반면, 적당한 스트레칭에도 금새 가빠지는 숨을 몰아쉬며 "나이는 못 속인다"라고 '만혼부부'다운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안문숙-김범수 부부의 달밤 체조 현장은 28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공개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신혼 부부' 장서희-윤건의 취중진담 토크도 공개된다. 늦게 만난 만큼 한층 진지하고 솔직한 대화가 이어진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은 재혼을 다뤘던 시즌1과 달리 만혼을 주제로 택했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되며, 매회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를 장악하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장서희, 늦깎이 결혼 후 변화하는 모습 보여 '님과 함께2' 장서희, 남편 윤건에 울컥 "이런 사람이었어?" '님과 함께2' 안문숙, 김범수에게 천연팩 서비스! '님과 함께2' 김범수, 안문숙에 기습 뽀뽀 시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