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밀회/명배우 열전] ⑤ 박혁권, 김희애 밀회 '알아도 모르는 척'

입력 2014-04-07 13: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혁권이 달라졌다.

JTBC 월화드라마 '밀회' 6회에서 박혁권은 부인 김희애와 제자 유아인의 밀회를 목격했다.

자신의 차를 함께 타고 가던 김희애는 거짓말을 하고 유아인을 찾아갔고, 자기를 배려하는 유아인의 모습, 그리고 어린 시절 어머니의 이야기에 감동을 받았다.

그리고는 또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었다. 김희애는 유아인의 '리스트의 스페인 광시곡'을 들은 뒤 한 번 안아주겠다고 말했고, 유아인은 "제가 안아드리겠다"면서 꼭 껴안았다.

그 순간 문 밖에는 박혁권이 있었다. '유아인에게 진심으로 대하라'는 김희애의 말에 과일 등을 들고 유아인의 집을 찾아 간 박혁권은 결국 유아인과 김희애가 교감하는 모습을 목격하고야 말았다.

충격을 받은 박혁권. 평소 아내를 대하는 성격 같았다면 곧바로 버럭 화를 내고 큰 소리로 추궁했어야 했지만, 확 달라진 태도를 보였다.

집에 들어온 김희애에게 아무것도 모르는 척 유아인의 오디션 곡으로 '리스트의 스페인 광시곡'을 추천해 김희애를 뜨끔하게 만든다.

철 없는 모습으로 일관했던 박혁권이 보이는 상반된 연기에 시청자들은 섬뜩함 마저 느꼈다는 반응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밀회/명배우 열전] ① 김희애·심혜진·김혜은·경수진 '4인 4색' 연기 [밀회/명배우 열전] ② '고상한 사모님' 심혜진의 반전 막말 시리즈 [밀회/명배우 열전] ③ '찌질이' '중2병' 박혁권, 완판 배우 등극? [밀회/명배우 열전] ④ '눈도장 쾅!' 김혜은 연하남 '김권'은 누구? [밀회/명배우 열전] ⑤ 박혁권, 김희애 밀회 '알아도 모르는 척' [밀회/명배우 열전] ⑥ '독특한 취향' 김용건, 인자한 겉모습 뒤에는… [밀회/명배우 열전] ⑦ 김창완, 입시비리 중심에…'극강 리얼리티' [밀회/명배우 열전] ⑧ 박종훈·신지호·진보라, 연주가들의 외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