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매뷰' 구하라·황승언·수현, 3인 3색 여행 캐리어 공개

입력 2018-07-12 10:32

방송: 7월 12일(목) 저녁 8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2일(목) 저녁 8시 30분

'마매뷰' 구하라·황승언·수현, 3인 3색 여행 캐리어 공개
'마매뷰' 구하라·황승언·수현, 3인 3색 여행 캐리어 공개

구하라, 황승언, 악동뮤지션 수현이 바캉스 캐리어를 공개했다.

12일(목)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이하 '마매뷰')에서 구하라-황승언-악동뮤지션 수현 3MC가 각자의 개성에 맞춰 준비한 바캉스 패키지를 공개한다.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공항 패션 룩부터 여행 중 지치기 쉬운 피부를 위한 비장의 뷰티 아이템까지 등장할 예정.

최근 진행된 '마매뷰' 녹화에서 3MC는 직접 싸온 바캉스 캐리어를 공개했다. 구하라는 바르는 비타민, 입욕제, 대용량 향수들, 코 세척기, 반창고 등 없는 것이 없는 캐리어를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견과류를 보여주며 "이동 중 입이 심심하니 꼭 챙겨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수현은 끊임없이 물건이 나오는 구하라의 캐리어를 보며 "도라에몽 가방같다" "엄마가 가져온 것 같다""라고 말했다.

반면, 황승언은 "옷도 안 가져가서 여행지에서 산다"라며 '초미니멀리즘'을 자랑하는 캐리어를 공개했다. 막내 수현은 "장시간 비행시 수면바지에 후드티만 입는다"라며 실용적이고 친근한 '비행기 패션'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3인 3색 개성을 담은 구하라-황승언-수현의 캐리어가 궁금하다면 12일(목)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마매뷰' 전문가가 전하는 여름철 머릿결 관리 비법은?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악동뮤지션 수현의 하루 '깜짝 공개'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3MC의 놀라운 피부 나이는?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구하라, 촬영 도중 잠든 사연은? '마매뷰' 수현 "공항 면세점 달려가고 싶다"…외친 사연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