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장서희, 윤건과 이별에 눈물 "좋은 남편 만났는데"

입력 2015-10-06 15:19

8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23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8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23회 방송

'님과 함께2' 장서희, 윤건과 이별에 눈물 "좋은 남편 만났는데"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하차하는 장서희가 윤건과의 이별에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최근 장서희와 윤건은 지난 6개월간의 가상결혼생활을 마무리하는 차원에서 이별여행을 떠났다. 가상결혼인데도 실제 커플 못지않게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연출해 '실제로 둘이 커플로 발전하는게 아니냐'는 말까지 들었던게 사실.

특히 드라마에서 바람을 피우거나 생활력 없는 남편을 주로 만났던 장서희는 처음으로 능력있고 다정다감한 남편을 만나 "연애세포가 깨어났다"는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윤건 역시 장서희에게 진심을 보이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몰입도를 높였다.

이처럼 실제 연애 또는 결혼생활을 방불케했던 두 사람인만큼 이별이 유독 아쉬울 수밖에 없을 터. 이에 장서희는 "JTBC의 중매로 이제야 제대로 된 남편을 만났는데 이별이다"라며 윤건과의 이별에 아쉬운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윤건과 대화를 나누다가 "결혼생활 중 후회되는게 있다"라고 눈물을 글썽여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러면서 몰래 준비한 영상편지로 윤건에게 마음 속 이야기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장서희와 윤건의 애틋한 이별여행 마지막 이야기는 8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장서희와 윤건 부부 뿐 아니라 아름다운 이별을 위해 제주도로 1박 2일 여행을 떠난 안문숙-김범수 부부의 이야기도 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님과 함께2' 윤건, 장서희에 바친 마지막 사랑노래 '감동' [영상] '님과 함께2' 김범수, 안문숙에 끈적한 세레나데 … '오글주의보' '님과 함께2' 윤건-장서희 부부, 사랑의 서약 맺어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부부, 대저택 빌려 특별한 여행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