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한영 "키 차이 때문에 결혼 망설이지 않았으면"

입력 2022-06-18 09:47

방송 : 6월 18일(토) 저녁 8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6월 18일(토) 저녁 8시 40분

'아는 형님' 한영 "키 차이 때문에 결혼 망설이지 않았으면"

방송인 한영이 키에 관한 솔직한 마음을 전한다.

오늘(18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연예계 대표 장신 한영, 천의 얼굴을 가진 코미디언 이은형, 여자 배구 스타 플레이어 양효진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이들은 남편보다 키가 커서 겪었던 다양한 일화를 풀어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한영은 "남편 박군과 키 차이가 8cm, 나이 차이도 8살로 기사가 많이 났다. 그래서 고민 상담 메시지를 받은 적이 있다"라고 전한다 사람들의 시선이 의식돼 키가 8cm 차이 나는 남자친구와의 결혼이 망설여진다는 고민 상담을 받은 것. 이에 한영은 "어느 순간부터 키 차이는 전혀 안 느껴질 거다. 당당하게 연애했으면 좋겠다"라는 진심을 전한다.

그뿐만 아니라 이은형도 키가 작은 남자의 매력을 언급하며 남편 김재준을 향한 친정 식구들의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는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이은형의 에피소드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장신 트리오 한영, 이은형, 양효진의 달달한 연애와 결혼 에피소드는 오늘(18일) 저녁 8시 4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양효진, 큰 키 때문에 친오빠와 멀어진 사연? '아는 형님' 허성태, 영화 '해바라기' 속 명장면 완벽 재현 '아는 형님' 강하늘이 형님학교에서 선보인 다채로운 매력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