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천막 '휙휙' 유리창 '와장창'…전국 곳곳 돌풍 사고 발생

입력 2019-03-30 20:41 수정 2019-03-30 23: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날씨가 이렇다 보니 사건사고도 많았습니다. 강한 바람 탓에 건물의 천막이나 유리창이 떨어져 사람이 다쳤고, 등산객들의 조난 사고도 발생했습니다.

오효정 기자입니다.

[기자]

건물 위에 달린 천막은 찢겨진 채 매달려 있고, 바닥엔 철재와 모래주머니가 떨어져 있습니다.

오늘(30일) 오후 5시쯤 서울역 인근 쇼핑센터 천막이 바람에 찢겨져 지나던 행인이 파이프 등에 맞아 쓰러졌습니다.

[목격자 (음성변조) : 번개치는 소리가 들려서 깜짝 놀라서, 저기 천막이 떨어지더라고요.]

오후 6시쯤 충남 아산에서는 12층 건물 유리창이 인도로 떨어져 길을 가던 시민이 다쳤습니다.

서울의 한 아파트에서도 이삿짐 사다리차가 넘어져 바람으로 인한 사건사고가 속출했습니다.

도로 가드레일 바깥에 차량 한 대가 옆으로 뒤집힌 채 놓여있습니다.

도로 곳곳에는 부서진 차량 조각들이 가득합니다.

어젯밤 10시 반쯤 경부고속도로 서울방향 죽전 휴게소 인근에서 버스 한 대와 승용차 두 대가 부딪히는 3중 추돌사고가 일어났습니다.

승용차를 몰던 29살 심모씨는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습니다.

경찰은 심 씨가 차선을 변경하다 버스와 부딪힌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주말을 맞아 산을 찾은 등산객들의 사고도 잇따랐습니다.

오늘 아침 북한산 백운대 정상에서 고립돼 있던 남성 2명이 등산객 신고로 구조됐습니다.

두 사람은 어제 오후 3시쯤 산에 올랐지만 날씨가 나빠져 길을 잃고 밤새 헤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화면제공 : 서울소방재난본부·시청자 김희성·김휘욜·송영훈·길기훈)

관련기사

3월의 마지막 주말, 계절 역주행…벚꽃 대신 눈꽃 펑펑 은행 부지점장 '음주운전 뺑소니'…환경미화원 숨져 무인도 누빈 군인들?…알고보니 동호회 '불법 전투게임' '안개등 고장' 뺑소니차…경찰, CCTV 250대 뒤져 검거 "누구든 찌르고 싶었다" 커피숍 흉기 난동…1명 부상 딸의 빵·화장품에…'변기 세척제' 주사한 의붓어머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