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3년 전에도 '몰카 파문'…정준영, 성폭력처벌법 혐의 입건

입력 2019-03-12 15: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성접대 의혹'이 불거진 승리가 속한 단체 카톡방에서 성범죄 정황이 포착이 됐습니다. 가수 정준영 씨가 '몰카' 영상을 유포했다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 정준영 '불법 촬영'…카톡방서 돌려 보기도

· '정준영 불법 촬영' 피해 여성 최소 10명

· 여성이 피해 호소해도 지인들끼리 '희희낙락'
 
3년 전에도 '몰카 파문'…정준영, 성폭력처벌법 혐의 입건
3년 전에도 '몰카 파문'…정준영, 성폭력처벌법 혐의 입건
3년 전에도 '몰카 파문'…정준영, 성폭력처벌법 혐의 입건

[앵커]

그런데 정준영 씨의 몰카 파문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죠. 지난 2016년에도 고소를 당한 적이 있었는데, 당시 기자회견 한번 보시죠.

[정준영/가수 (2016년 몰카 해명 기자회견) : 큰 실망을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다만 현재 알려진 내용 중에는 사실과 다르거나 상당히 개인적인 영역도 포함되어 있어서 저는 물론이고 상대 여성분이 의도치 않게 큰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이번 논란을 불러온 영상은 사실 올해 초 서로 교제하던 시기에 상호 인지하에 장난삼아 촬영했던 짧은 영상으로 해당 영상은 바로 삭제했습니다. 물론 몰래카메라는 아니었고…]

시기적으로 보니까 2016년 기자회견이 있었고, 이 카톡방에서 문제가 된 그 부분도 거의 비슷한 시기였던 것 같습니다.

· 정준영, 2016년에도 몰카 파문…당시 무혐의

[여상원/변호사 : "친고죄 아닌데 고소 취하했다고 무혐의로…"]

(*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성관계 몰카' 정준영 성폭력처벌법 위반혐의 입건…12일 귀국 성관계 영상 유포 의혹 정준영 "경찰수사 성실히 임하겠다" '출금' 승리, 은퇴 선언…대화방 속 다른 연예인도 조사 "승리 '성접대 의혹' 카톡방에 연예인 여럿"…불법 촬영물 공유 경찰청장 "승리 입대 후에도 경찰이 수사…국방부와 협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