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성균 매너남 등극…촬영 후에도 도희 챙기기 바쁘네

입력 2013-12-13 15: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성균 매너남 등극…촬영 후에도 도희 챙기기 바쁘네


'김성균 매너남 등극'

'포블리' 김성균이 촬영장에서 도희를 챙기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13일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케이블 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이하 '응사')에서 삼천포 역으로 열연중인 김성균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성균은 도희가 들고 있던 짐을 대신 옮겨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극 중 섬세하고 배려있는 모습으로 얼음소녀 도희의 마음을 움직인 그가 실제 현장에서도 매너남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관계자에 따르면, 김성균은 방송을 떠나 '응사' 배우들 중 막내인 도희를 친 동생처럼 아끼며 든든한 오빠가 되어주고 있다. 도희 또한 그런 김성균을 잘 따르며 극 중 포만커플처럼 촬영 현장에서 알콩달콩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성균 매너남 등극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성균 매너남 등극, 너무 멋지다" "김성균 매너남이었네" "김성균 매너남 등극, 도희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판타지오

관련기사

가면 벗은 텔레토비, '아이들이 보면 깜짝 놀랄 듯…' 추사랑 앞머리 바꾼다…야노시호가 주문한 스타일은? 故 김지훈 빈소 간 김창렬 "여기 온다고 해 되지 않아…" 강유미 구급차논란 사과 "모두 내 잘못…생각 없었던 듯" 류승우, 손흥민과 한솥밥 "쉽지 않은 결정이었지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