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강호동 "이혜영 덕분에 결혼"…고마운 마음 전해

입력 2018-05-30 11:15

방송: 5월 30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30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강호동 "이혜영 덕분에 결혼"…고마운 마음 전해

이혜영이 강호동의 결혼에 큰 공을 세운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30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가수 이혜영과 박정아가 출연해 은평구 진관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은평한옥마을'로 유명한 진관동은 서촌, 북촌에 이어 최대 규모의 한옥이 밀집한 동네로, 서울 도심에서 보기 힘든 고즈넉한 한옥마을이 북한산 자락 아래에 자리하고 있는 곳이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이혜영은 거침없는 입담으로 규동형제를 사로잡았다. 이혜영은 최근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박정아의 근황을 듣고 "나도 엊그제 결혼한 것 같은데, 벌써 두 번"이라며 민감할 수 있는 부분을 화끈하게 드러내 오히려 규동형제를 당황하게 했다.

또한 이혜영은 "강호동의 아내를 처음 만났을 때 정말 예뻤다"며, 강호동의 결혼을 성사시키기 위해 했던 노력들을 전했다. 강호동과 현재 아내 사이의 큐피드 역할을 자처했던 것. 이에 강호동은 "이혜영 씨 아니었으면 나는 아직까지 결혼을 못했을 것"이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큐피드' 이혜영이 직접 밝힌 강호동의 결혼 스토리는 30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진관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에릭남, 춘천서 한 끼 위해 손흥민·김준현 소환! '한끼줍쇼' 소유진-에릭남 출연…'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패러디 '한끼줍쇼' 위너 송민호, '실패' 전적 밥동무의 재도전! '한끼줍쇼' 성동일, 애드리브 황제다운 입담…규동 형제 제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