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상화 집 공개, 희귀한 레고 가득…"뜯지 않은 것도 있어"

입력 2014-02-25 08: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상화 집 공개, 희귀한 레고 가득…"뜯지 않은 것도 있어"


'이상화 집 공개'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의 집이 공개됐다.

23일 방송된 MBC '진짜 사나이-소치에 가다'에는 올림픽 2연패를 이룬 빙속 여제 이상화 선수가 출연했다.

이상화는 이날 방송에서 금메달을 딴 소감에 대해 "지금 기분이 굉장히 좋다. 아직까지 금메달 딴 기분을 즐기고 있다"고 밝히면서 "빨리 한국 집으로 가 쉬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상화는 이어 쇼트트랙 조해리 선수와의 인연에 대해 "어릴 적부터 선수촌에서 생활했다. 쇼트트랙 계주에서 금메달을 딴 조해리의 모습을 보여 눈물이 났다"고 말했다.

이어 서경석과 박형식은 미리 준비한 희귀 아이템 블록을 이상화에게 선물했다. 이와 함께 희귀한 레고 블록으로 가득한 이상화 집 장식장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상화는 "블록이 취미다. 집에 아직 안 뜯은 블록도 있다"고 밝혔다.

이상화 집 공개에 네티즌들은 "이상화 집 공개, 취미도 독특하네", "이상화 집 공개, 맞춤형 선물이다", "이상화 집 공개, 덕분에 올림픽이 즐거웠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MBC '진짜 사나이' 캡처

관련기사

이민호 해명, 뉴질랜드 카지노 출입? "합법적인 장소였다" 데니스텐 일장기 머리에 두르고 찰칵…"실망스럽다" 추사랑 노래방 기기로 산토끼 불러…"앙증맞게 잘 부르네" 이효리 화보, 자연스러운 섹시미 과시…"매력있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