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연애직캠' 주우재, 장도연의 생리현상에 대처하는 방법은?

입력 2018-05-30 11:14

방송: 5월 30일(수) 밤 12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30일(수) 밤 12시

'연애직캠' 주우재, 장도연의 생리현상에 대처하는 방법은?

주우재가 장도연의 실수에 의연하게 대처하는 센스를 보였다.

30일(수) 밤 12시 방송되는 JTBC2 '연애직캠' 10회에서는 '나의 생리 현상을 목격한 내 연인의 리얼 반응 BEST5'를 주제로 연인의 생리 현상에 대처하는 '파격 꿀팁'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연애직캠' 녹화에서, 장도연이 갑작스럽게 방귀를 뀌는 해프닝이 벌어져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장도연과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주우재는 당황스러운 상황에서도 본인만의 방법으로 의연하게 대처했다.

사실 이 상황은 이날 주제와 관련해 제작진이 준비한 몰래카메라였던 것. 주우재는 주제가 밝혀지자 "지금까지 타인 앞에서 방귀를 튼 적은 단 한 번도 없지만, 상대가 실수로 방귀를 뀐다면 모른 척해줄 것"이라며 본인만의 '생리 현상 대처법'에 대해 설명했다. 이에 장도연은 "상대가 생리 현상을 트는 건 상관없지만, 내가 굳이 먼저 나서서 공개하지는 않는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모두를 놀라게 한 주우재의 '의연한 대처법'은 30일(수) 밤 12시 방송되는 JTBC2 '연애직캠'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누적 조회수 천만뷰 돌파 '비글커플'…JTBC2 '연애직캠' 깜짝 출연 JTBC2 '연애직캠' 공개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500만 뷰 돌파 JTBC2 '연애직캠' 주우재 "장도연보다 박나래"…이유는? JTBC2 '연애직캠' 장도연, 김남주로 변신…'미스티' 패러디 티저 공개 JTBC2 '연애직캠' MC 장도연X주우재…기대되는 케미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