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시즌비시즌' 비X청하, 신곡 청음회에 완벽 케미 안무까지

입력 2021-02-25 13:23 수정 2021-02-25 13:24

콘텐트 공개 : 2월 25일(목) 오후 8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콘텐트 공개 : 2월 25일(목) 오후 8시

'시즌비시즌' 비X청하, 신곡 청음회에 완벽 케미 안무까지

청하와 함께한 비의 신곡이 '시즌비시즌'에서 선 공개된다.

25일(목) 공개 예정인 스튜디오 룰루랄라 '시즌비시즌' 에서 가수 비가 신곡 'WHY DON'T WE (Feat. 청하)'를 사람들에게 미리 들려주고 솔직한 피드백을 받는 청음회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신곡에 참여한 가수 청하가 등장해 청음회를 함께 한다.

비의 이번 신곡 'WHY DON'T WE'는 청하와 함께한 듀엣곡으로 지난번 JYP와 컬래버에 이은 비의두 번째 특급 프로젝트다. 이미 지난주 '시즌비시즌' 쿠키영상에서 청하와의 듀엣 컬래버가 예고돼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 조합 완전 찬성이다" "춤 선 좋은 비와 청하의 컬래버라니 난리 나겠다" 등 수많은 댓글이 달리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청음회는 지나가는 길가에 차를 세우고 사람을 일단 태운 뒤 차 안에서 신곡을 들려주는 '차에 타봐' 콘셉트로 진행됐다. 지나가던 커플, 여고생들에 이어 마지막에 한 익숙한 얼굴이 차에 올라 비와 청하를 깜짝 놀라게 한다. "목소리의 오토튠을 조금만 줄이면 더 예쁘겠다" 라며 전문가다운 피드백을 준 깜짝 게스트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시즌비시즌' 비X청하, 신곡 청음회에 완벽 케미 안무까지

또한 이날 신곡 'WHY DON'T WE'의 안무도 공개된다. 비와 청하는 이번 신곡 하이라이트 부분 안무를 직접 시연하며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최고의 춤꾼으로 유명한 두 남녀 솔로가수의 듀엣 무대는 과연 어떨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시즌비시즌>은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함께 지난해 론칭한 유튜브 채널로, 누적 조회수 5천 만 뷰를 돌파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청하와의 특급 컬래버가 공개되는 이번 <시즌비시즌>은 25일 목요일 저녁 8시에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시즌비시즌' 김영광X이선빈과 심부름 흥신소 대 작전! '시즌비시즌' 이번엔 다이어트…명품 몸매 비법 대공개! '시즌비시즌' 비, 일곱 아들들(?) 위한 '아빠의 도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