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강남·에네스 ·박명수, 월미도 나들이

입력 2014-11-07 11:28

8일 토요일 오후 9시 40분 18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8일 토요일 오후 9시 40분 18회 방송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강남·에네스 ·박명수, 월미도 나들이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의 강남, 에네스 등 전학생들이 방과후 월미도 나들이를 떠났다.

8일 오후 방송되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18회는 강남과 에네스, 또 윤도현, 박명수 등 전학생 멤버들의 월미도 나들이를 보여준다.

네 사람은 인천 인하사대부고에서 녹화가 진행되던 중 학교 근처에 바다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수업이 끝나자마자 곧장 월미도로 직행했다. 도착하자마자 월미도 유원지의 휘황찬란한 놀이기구와 확 트인 바다를 보며 10대 소년처럼 들뜬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교복을 입은 채 잠시 학교를 벗어나 놀러온 고등학생처럼 각종 게임을 즐기고 군것질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던 로커 윤도현은 기쁜 마음에 흔들흔들 스텝을 밟고 휘파람까지 불며 월미도를 누볐다.

전학생들의 월미도 나들이는 8일 토요일 오후 9시 40분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1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매 회 4%대(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제외 기준)에 육박하는 시청률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자체 최고 시청률은 지난달 25일 15회가 기록한 4.2%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남주혁, 촬영 중 눈물 '왈칵'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야영 간 성동일, 귀신으로 깜짝 변신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강남-남주혁, 이번엔 '마트전쟁'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