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 할리우드 영화 출연…네티즌 '한국 무대에는 언제?'

입력 2013-11-26 22: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비 할리우드 영화 출연…네티즌 '한국 무대에는 언제?'


'비 할리우드 영화 출연'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가 할리우드 영화 출연 소식을 전했다.

비가 출연하는 영화 '더 프린스'는 브루스 윌리스, 존쿠삭이 함께한다. 앞서 브루스 윌리스는 영화 '지.아이.조2', '레드: 더 레전드'(레드2)에서 배우 이병헌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26일 비 소속사 큐브DC에 따르면 "비가 EFO필름의 '더 프린스'에 합류해 브루스 윌리스, 존쿠삭과 열연을 펼치게 됐다"고 전했다.

영화 '더 프린스'는 브라이언 A. 밀러 감독의 액션 스릴러다. 비는 브루스 윌리스(오마르 분)와 가까운 냉철하고 용감무쌍한 캐릭터 마크 역할을 맡는다고 한다.

비는 이 작품을 통해 남다른 포스와 압도적인 연기로 묵직한 존재감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비 할리우드 영화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비 할리우드 영화 출연, 잠잠하더니 다시 활동 시작?","비 할리우드 영화 출연, 할리우드 진출 또?","비 할리우드 영화 출연, 정말 멋지다" "비 할리우드 영화 출연, 한국 무대는 언제?"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포토

관련기사

유연석 축가 포착…'피아노 치는 칠봉이' 모습 '반전' 아유미 협박메일에 페이스북 폐쇄 "근거 없는 험담으로…" 양현석 매의눈 폭로한 박봄 "모든 걸 다 꿰뚫고 있어" 김도연 대저택 화제, 엘 과거 그녀의 재력 이정도? 수능 만점자, 광주·전남 이어…대전에서도 2명 배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