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닉 부이치치 아내 공개 "첫눈에 반해"…'그럴만하네'

입력 2013-06-18 12: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닉 부이치치 아내 공개 "첫눈에 반해"…'그럴만하네'

'닉 부이치치 아내 공개'

닉 부이치치 아내 공개가 네티즌의 눈길을 끌고 있다.

세계적인 강연가 닉 부이치치는 17일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자신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닉 부이치치는 "미국 텍스스 주에서 연설을 했는데 친구가 카나에와 그녀의 언니 요시에를 소개해줬다"며 "카나에에게 첫눈에 반했고, 눈이 마주친 순간 불꽃이 튀었다"고 이야기했다.

닉 부이치치는 "하지만 카나에와 내가 연결되기엔 장애물이 있었다"며 당시 카나에에겐 1년 사귄 남자친구가 있었고, 카나에를 소개해준 친구는 내가 요시에를 좋아한다고 말을 잘못 전했다고 말했다.

장애물이 있었지만 닉 부이치치와 카나에는 결국 '운명'으로 연결됐다. 두 사람은 서로가 서로의 짝임을 확인했고, 결혼을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어 닉 부이치치는 아내 카나에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카나에의 미모에 MC들은 칭찬의 말을 건넸고, 닉 부이치치는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닉 부이치치 아내 공개에 네티즌들은 "닉 부이치치 아내, 첫눈에 반할 만해", "닉 부이치치 아내 공개, 얼굴도 마음도 예쁜 듯", "닉 부이치치 아내 공개, 행복해 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닉 부이치치는 이날 방송에서 팔 다리가 없이 태어나는 해표지증으로 시련과 고난을 겪으면서도 전 세계에 따뜻함을 전하는 행복전도사가 될 수 있었던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캡쳐

관련기사

초등학생의 패기 있는 답 "소주와 맥주가 만나서 소맥"…'황당' 흔한 러시아 마스카라 "여름에 하면 딱이다!" 백봉기 예비신부 공개, 우월한 비주얼…'배우해도 되겠어' 전지현 무도 거절 이유 "괜히 게스트로 출연해서…" 지드래곤 우쭈쭈, 가호 닮은꼴 보고 미소…애견돌 입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