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고의 사랑' 이수지, 배우 이시언에 "새벽에 전화하지 마"

입력 2017-04-04 11:47

4월 4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97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4월 4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97회 방송

'최고의 사랑' 이수지, 배우 이시언에 "새벽에 전화하지 마"


JTBC '님과 함께 시즌-최고(高)의 사랑'에서 유민상과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이수지가 배우 이시언에게 '철벽'을 친 사연을 털어놔 눈길을 끈다.

최근 이시언과 심형탁, 개그우먼 김민경-조수연은 '먹깨비 커플' 유민상-이수지의 집들이 초대에 응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시언은 절친한 동생 이수지와의 황당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먼저 이시언은 "새벽에 수지에게 전화를 한 적 있다"라고 밝히며 남편 유민상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곧 "개그맨 송병철과 술을 한 잔 하다가 수지 얘기가 나와 반가운 마음에 전화한 건데 수지가 '새벽에 연락하지 마'라고 문자를 보냈더라"며 이수지가 자신의 순수한 의도를 모르고 철벽을 친 사연을 폭로했다.

이시언의 폭탄 발언에 젓가락질도 멈출 만큼 놀랐던 유민상은 이내 안심한 듯 웃으며 다시 밥을 먹기 시작했다는 후문이다.

이수지를 '철벽녀'로 만들게 한 이시언의 새벽 문자사건의 전말과 '먹깨비부부'의 집들이 현장은 4월 4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봄맞이 대청소에 나선 '쇼윈도부부'의 에피소드도 볼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최고의 사랑' 유민상-이수지, 심형탁-이시언과 '집들이' '최고의 사랑' 윤정수-김숙, 욕조에서 로맨틱 이불 빨래 '최고의 사랑' 유민상-이수지, 출생 당시 '4.2kg 우량아' '최고의 사랑' 김민경 vs 이수지, 유민상 어머니의 선택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