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요즘애들' 김신영, 선배 유재석에 욱한 사연은?

입력 2019-03-10 16:51

방송: 3월 10일(일) 밤 10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10일(일) 밤 10시 40분

'요즘애들' 김신영, 선배 유재석에 욱한 사연은?

김신영의 분노에 유재석이 속수무책으로 당했다.
 
10일(일)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 김신영이 유재석에게 분노하며 거침없는 직설을 날린 사연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요즘애들' 녹화에서 MC들은 '격투 자매'를 만나기 위해 대구를 찾았다. MC들은 격투 빅매치를 준비하며 과한 의욕을 보였다. 이 때, 김신영이 팔로 자신의 얼굴을 가드하면서 얼굴이 가려 보이지 않자, 옆에 있던 유재석이 얼굴 좀 제대로 보여 달라고 재촉했다. 이에 김신영이 욱하며 "방송 살리자고 내 얼굴 작살나도 됩니까? 이런 게 방송의 폐해다!"라고 울분을 토했다. 보고 있던 다른 후배들 역시 무리한 요구였음을 인정하면서 유재석에 대한 원성이 끊이지 않았다.
 
이어, 유재석의 차례가 되자 김신영은 기다렸다는 듯이 "그 얼굴이 뭐가 중요합니까"라며 똑같이 얼굴을 보여달라고 무리한 요구를 했다. 뿐만 아니라 유재석은 이내 김신영의 복부 펀치 세례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며 "기분이 너무 나쁘다"고 토로했다는 후문이다.
 
국민MC 유재석의 방송 욕심이 불러 온 대참사의 현장은 3월 10일(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요즘애들' 유재석-안정환, '격투기'로 리벤지 빅매치! '요즘애들' 국민MC 유재석 잡는 '피라냐 떼' 등장 '요즘애들' 3·1운동 100주년, 뜻 깊은 '요즘 애'와의 하루! '요즘애들' 광희, 4MC 무자비한 폭로전에 진땀 [영상] '요즘애들' 5MC, 여자 씨름 선수단에 대굴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