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퍼맨' 송일국 "션은 '육아의 신' 진짜 존경스럽다"

입력 2014-11-17 11: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슈퍼맨' 송일국 "션은 '육아의 신' 진짜 존경스럽다"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션의 육아 실력에 송일국이 감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일국과 삼둥이(대한, 민국, 만세)가 가수 션의 가족과 함께 마라톤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션은 열린 마라톤 대회에 함께 참가하기 하음, 하랑, 하율, 하엘을 데리고 삼둥이네를 방문했다.

그는 식사를 빠르게 하지 못하는 삼둥이를 위해 코끼리와 함께하는 즐거운 식사 놀이를 준비해 삼둥이의 흥미를 자극했고, 삼둥이는 기쁨을 표현하며 음식을 먹었다.

뿐만 아니라 미끄럼틀에 아이들이 몰려 정체현상이 일어나자 션은 기차놀이라고 설명하며 아이들이 순서를 지키며 놀 수 있는 방법을 터득하게 만들었다. 특히 아이들이 울거나 소리 지르는 등 혼란 속에서도 그는 평온함을 잃지 않아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송일국은 "션 씨는 육아의 신이다. 그 분은 이미 입신의 경지에 올랐다. 우리가 바라볼 수 없는 '넘사벽'이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션은 육아의 신을 지켜본 누리꾼들은 "션은 육아의 신, 절대 강자가 나타났다" "션은 육아의 신, 인내심이 대박이다" "션은 육아의 신, 주부보다 능숙한듯" "션은 육아의 신, 저런 남편 또 없나" "션도 슬하에 넷이나 있네? 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