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눈이 부시게' 남주혁, 김혜자도 인정한 매력발산 영상 공개

입력 2019-03-06 11:55 수정 2019-03-06 11: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시청률 10%를 돌파하며 월화 드라마 최강자로 등극한 '눈이 부시게'의 스페셜 영상이 공개됐다.

6일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서는 김혜자의 무한 사랑을 받는 남주혁의 모습이 나왔다. 리허설에서 남주혁이 대사를 하자, 김혜자는 "잘했어. 맞춰도 돼 잘하니까. 잘하는데 자꾸 맞추면 닳아" 하며 남주혁의 연기를 칭찬했다. 홍보관 앞 촬영 장면에서는 점심을 못 먹은 남주혁을 위해 귤을 챙겨주기도 했다.
(▼영상 확인) 
 
대배우 김혜자 앞에서도 빛을 발하는 남주혁의 연기가 화제인 가운데, 남주혁과 한지민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담은 스페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 확인) 
 
한편 극 중 '영수TV' 방송에서 김가은과 함께 개인방송 버전 '우리 결혼했어요'를 찍기로 한 손호준의 웃음 폭탄 스페셜 영상도 공개됐다. 별사탕을 얻기 위해 미션에 계속 도전하는 손호준의 모습이 유쾌한 웃음을 안겼다.
(▼영상 확인) 
 
JTBC '눈이 부시게'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 '눈이 부시게' 무료 클립 다시보기(클릭)

 
[영상] '눈이 부시게' 남주혁, 김혜자도 인정한 매력발산 영상 공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냉장고를 부탁해' 이승윤x류수영, 아드레날린 폭발한 '차력쇼' 선보여 [영상] 삼겹살보단 이것?! 미세먼지 잡는 음식은? [영상] 활용도 만점! 친환경 청소법 '대공개' '눈이 부시게' 깊이가 다른 울림, 눈부신 2막 열렸다 '눈이 부시게' 한지민X남주혁 직접 뽑은 '2막 관전 포인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