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제3의 매력' 서른둘의 서강준♥이솜, 어떻게 재회할까

입력 2018-11-02 16:35 수정 2018-11-02 17: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제3의 매력' 서른둘의 서강준♥이솜, 어떻게 재회할까

포르투갈의 같은 장소에서 포착된 '제3의 매력' 서강준과 이솜. 운명처럼 재회할까.

오늘(2일) 밤, '제3의 매력'(극본 박희권·박은영, 연출 표민수, 제작 이매진아시아, JYP픽쳐스) 준영(서강준)과 영재(이솜)의 5년 후, 서른둘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우연인지, 운명인지 포르투갈의 같은 장소에서 포착돼, 두 사람이 머나먼 이국땅에서 재회하는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스물일곱의 사랑했던 시간들에 이별을 고한 준영과 영재는 어떤 삶을 살고 있을까. 지난 1일(목) 공개된 예고 영상(https://m.tv.naver.com/v/4410595)엔 사랑의 아픔을 견뎌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배낭 하나 멘 채 계속해 걷다가 밤이 찾아오면 겨우 쉬던 준영. 침대에 걸터앉아 조용히 얼굴을 쓸어내리다 이내 침대에 누워 버린 준영은 많이 지쳐 보였다. "준영아 우리 그만하자"라며 이별을 고했던 영재 역시 잘 지내지 못했던 걸까. 침대에 누워 애틋하게 빈자리를 쓰다듬는 영재의 눈시울이 붉어져 있었다.

이별 후, 상대방에 대한 기억을 덜어내기 위해 애쓰고, 어쩌면 이미 자신의 삶에 스며들었던 사람을 억지로 밀어내야만 하는 시간이 필요하다. 얼마가 걸리든 그 모든 것들을 해내야만 우리는 비로소 괜찮아지기 때문. 예고 영상 말미, 준영과 영재 역시 전과는 다르게 편안하고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었다. 하지만 "어쩌면 우리 어디선가 스쳤을 수도 있겠다"라던 영재의 말처럼 포르투갈의 같은 장소에서 스쳐 지나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운명처럼 포르투갈에서 재회하게 될까.

무엇보다 5년이란 시간에 보다 성숙해져 있었던 두 사람의 모습만큼 서로를 향하던 감정 역시 많이 달라졌을지, 서른둘 가을과 겨울,준영과 영재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했다. 관계자는 "오늘(2일)밤, 그 어떤 멜로보다 현실적이었던 준영과 영재의 5년 후의 이야기가 시작된다"고 전했다. 이어 "준영과 영재가 어떻게 다시 재회하게 될지, 어떻게 달라졌는지, 그 가운데 준영과 영재는 그동안 얼마나 더 성장했는지, 함께 지켜봐달라"는 당부를 덧붙였다.

'제3의 매력' 오늘(금) 밤 11시 JTBC 제 11화 방송.

(사진제공 : 이매진아시아, JYP픽쳐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제3의 매력' 서른둘의 '서강준♥이솜' 세 번째 연애 포인트! '제3의 매력' 서강준, 포르투갈에서 포착된 이유는? '제3의 매력' 스물일곱 서강준♥이솜 '비하인드 컷' 대방출! '제3의 매력' 서강준, 공감 일으킨 '연애의 기승전결' 보고서 '제3의 매력' "미안해하며 널 만나는 게…" 이별의 진짜 이유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