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고의 사랑' 윤정수, "안하무인 과거 후회된다"

입력 2017-03-21 10:53

21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96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1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96회 방송

'최고의 사랑' 윤정수, "안하무인 과거 후회된다"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윤정수가 과거를 후회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최근 윤정수와 김숙은 '100세가 된 미래를 미리 체험해보자'며 노인 분장을 한 채 서로의 과거에 대한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나눴다.

김숙은 "지금이 좋아서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고 해도 가고 싶지 않다"라는 말로 현재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에 윤정수도 동의하며 "정신 못 차리고 살았던 과거로 돌아갈 생각을 하면 끔찍하다"라고 말했다.

윤정수는 한창 인기가 많았던 2003년 즈음을 언급하며 "인기 많고 잘 풀려서 안하무인이었다. 그때는 내가 하는 모든 일이 잘 될 줄 알았다"라며 스스로를 파산으로 이끈 젊은 날의 모습을 후회했다.

'쇼윈도부부'의 100세 노부부 체험기는 21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최고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만만치 않은 유민상 어머니와 첫 대면을 하며 결혼 후 첫 난관에 부딪힌 이수지의 에피소드도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최고의 사랑' 윤정수-김숙, 100세 노인 분장하고 클럽 입성 '최고의 사랑' 이수지, 화이트데이 맞아 '무리한 선물' 요구 '최고의 사랑' 이수지, 과거 '사귀기 싫은 선배'로 유민상 지목 '최고의 사랑' 윤정수, 김숙 위해 열창 '사랑해도 될까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