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태준, 쇼핑몰 대표에서 웹툰작가까지 "운이 좋았다"

입력 2015-03-11 14: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태준, 쇼핑몰 대표에서 웹툰작가까지 "운이 좋았다"

'박태준 쇼핑몰'

박태준이 쇼핑몰CEO에서 웹툰 작가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10일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인터넷 청년 재벌 특집으로 기안 84, 박태준, 홍영기 부부가 출연했다.

박태준은 "어떻게 쇼핑몰을 시작하게 된 건가?"라는 질문에 "25살에 시작했는데 처음엔 사업을 하겠다고 한 게 아니었다. 할 줄 아는 건 없었고 돈을 벌어야 했다"고 털어놨다.

박태준은 "뭐 해야 하지? 싶었는데 내가 남들과 다른 게 하나 있었다. 얼짱 출신이라는 거였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 결과 인지도와 천만 원을 자본금으로 친한 형과 동업을 시작해 성공하게 됐다며 박태준은 "운이 좋았다"라고 겸손하게 덧붙였다.

한편 박태준은 인기 온라인 쇼핑몰 대표에서 최근 웹툰 작가로 변신했다. 현재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를 연재중이다.

박태준 쇼핑몰에 누리꾼들은 "박태준 쇼핑몰, 쇼핑몰도 잘되던데" "박태준 쇼핑몰, 뭔가 호감" "박태준 쇼핑몰, 이제 나이 좀 많이 않나" "박태준 쇼핑몰, 여전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박태준, tvN '현장토크쇼 택시' 캡처

관련기사

'파격 예고' 랩몬스터, 믹스테잎으로 바비와 디스전 재격돌? 걸스데이 민아, '나도 여자예요' 커버이미지 공개 '홀로서기 준비 끝!' '1대 100' 송소희 출연, 과거 전국노래자랑 출연 언급 '쎄시봉 콘서트' 이상벽 "송창식, 영어 콤플렉스로 LA 투어 못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