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완전체로 출격한 위너, 멤버들 간 폭로전 펼쳐

입력 2022-05-06 09:41

방송 : 5월 7일(토) 저녁 8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5월 7일(토) 저녁 8시 40분

'아는 형님' 완전체로 출격한 위너, 멤버들 간 폭로전 펼쳐

위너가 브레이크 없는 입담을 선보인다.

7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노래면 노래, 예능이면 예능, 연기면 연기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위너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위너는 4년 만에 완전체로 '아는 형님'에 출격해 풍성한 에피소드와 클라스가 다른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위너는 '아형고 학생회장'의 자질을 검증하기 위한 청문회를 진행했다. 그중 강승윤은 "예전에 김진우와 송민호가 싸운 적이 있다"라며 당시 일화를 서슴없이 밝혔다. 이에 송민호는 "그게 중요한 게 아니다. 우리 둘이 언성을 높이자 강승윤이 울면서 말렸다"라며 거침없는 폭로전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송민호는 과거 발라드 그룹 'BoM'에서 '타군'으로 활동하던 시절의 영상이 공개되자 당황하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송민호는 또한 형님들의 이색 질문을 집중적으로 받았으나 순발력 넘치는 대답으로 받아쳐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한편 위너는 2교시 '위너 게임'으로 복불복 게임부터 도장 찍기 닭싸움까지 다채로운 대결을 펼쳐 즐거움을 선사했는데, 형님들의 상상초월 벌칙까지 더해져 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위너의 재치 있는 입담과 화려한 예능감은 7일(토) 저녁 8시 4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리뷰] '아는 형님', '예능 치트키' 싸이가 돌아왔다 '아는 형님' 싸이 "강호동 한마디에 모든 일 절실히 하게 됐다" '아는 형님' 싸이, 방탄소년단 슈가와의 인연 공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