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송민호, 독보적 캐릭터! '예능 간병인' 등극

입력 2017-06-07 11:18

방송: 6월 7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7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송민호, 독보적 캐릭터! '예능 간병인' 등극


'한끼줍쇼' 송민호, 독보적 캐릭터! '예능 간병인' 등극


송민호가 '예능 간병인'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독보적 예능 캐릭터로 우뚝 섰다.

7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개그맨 정형돈과 위너의 송민호가 밥 동무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이경규, 강호동 규동형제와 함께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동탄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송민호는 강호동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 강호동은 "우리는 민호동. 이름도 하나다"라며 송민호에 대한 아낌없는 신뢰를 표현했다. 송민호 역시 이에 보답하듯 강호동의 쉴 새 없는 멘트에 적극적인 리액션을 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이경규와 정형돈은 "불쌍하다. 예능 간병인이다"라며 송민호를 안쓰러워했다.

정형돈은 이경규와 함께 촬영 중 서로 약을 체크하며 의외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둘은 자연스럽게 의학적 지식을 공유했고, 강호동은 두 사람의 대화의 불쑥 끼어들어 "MRI가 뭔데?"라고 질문했다. 그러자 이를 듣고 있던 송민호는 1초의 고민도 없이 "모르세요? 마이, 리스펙트, 아이러브유"라고 자신만만하게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형돈과 송민호의 한 끼 도전기는 7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박해진 출연 '한끼줍쇼', 중 웨이보 실시간 예능 차트 1위 '맨투맨' 연정훈X채정안, 코멘터리 라이브쇼 '맨탐정' 출격 '한끼줍쇼' 박해진, 승용차 온도로 귀가 예측?! 강호동 '걱정' '한끼줍쇼' 연정훈 "한가인 너무 완벽"…규동형제 탄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