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빙판길에 미끄러지고…가드레일 뛰어넘는 SUV|뉴스브리핑

입력 2021-01-13 21:29 수정 2021-01-13 21: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빙판길에 미끄러지고…가드레일 뛰어넘는 SUV

앞서 달리던 차가 차선을 바꾸는 듯하다가 갑자기 중심을 잃더니, 좌우로 비틀댑니다. 급하게 브레이크를 밟아보지만, 결국 도로를 벗어나서, 몇 바퀴를 구르고서야 멈춥니다. 현지시간 11일, 얼어붙은 도로에서 차량이 통제력을 잃는 순간이 미국 네브래스카주 순찰대에 포착됐습니다. 미국의 또 다른 고속도로에선 출구로 달리던 차량이 갑자기 사라졌다 나타나 가드레일을 뛰어넘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는데요. 오하이오주 고속도로 순찰대는 위험한 운전은 하지 말아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2. 호주 시드니서 불길 휩싸인 버스…폭발음도 잇따라

길 건너에 매캐한 연기와 시뻘건 불길에 완전히 휩싸인 버스가 보이죠. 걷잡을 수 없는 불길에 잇따라 폭발음까지 들려옵니다. 행인들은 놀라서 바라보는데요. 불길이 잡힌 버스는 앙상하게 뼈대만 남았습니다. 현지시간 11일 저녁 호주 시드니 도심에서 일어난 일로, 버스 기사가 타고 있던 승객 네 명을 재빨리 대피시켜서 다행히 다친 사람은 없었습니다. 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3. 러 밤하늘 가로지른 '55초 불빛'…"유성 가능성"

밤하늘에 빛을 뿜는 물체가 몇 번 번쩍이다 금세 사라집니다. 현지시간으로 11일 러시아에서, 우연히 찍힌, 영상입니다. 현지 전문가는 이 빛나는 물체가 '별똥별'일 가능성이 높다고 분석했습니다. 대기층에 들어온 뒤, 55초를 움직였다는데, 그리고는 다 타버린 걸로 보입니다.

4. 새벽 제주 바다에 빠진 SUV…운전자 가까스로 구조

차가운 겨울 바다에 구명조끼를 붙든 남성을 해경 대원들이 구조합니다. 오늘(13일) 새벽 1시 반쯤 제주 서귀포항 6부두 인근에서 SUV 차량이 바다에 빠졌습니다. 가까스로 탈출한 40대 운전자는 낚시객이 던져준 구명 조끼를 잡고 있다가 무사히 구조됐습니다. 경찰은 달리던 차량이 미끄러져 바다에 빠졌다는, 운전자 진술을 토대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5. "취업 안 돼서"…성모상에 돌 던진 20대 붙잡혀

지난 7일, 부산 기장의 한 성당에서 성모상에 돌을 던져 훼손한 용의자, 20대 A씨가 어제저녁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취업이 되지 않아 화풀이로 그랬다"고 말했습니다. 성당 측은 최대한 선처해달라는 입장입니다. 경찰은 A씨를 특수재물손괴 혐의로 불구속 수사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중국 배터리 재활용 공장서 큰 폭발…1명 숨져|뉴스브리핑 북한 "강력한 국방력" 당 규약 개정…비서국 부활|뉴스브리핑 백령도 해상 실종 군 간부…12시간 만에 숨진 채로|뉴스브리핑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