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유앤비-유니티 자존심 건 댄스 배틀! 결과는?

입력 2018-06-30 17:06 수정 2018-06-30 17:44

방송: 6월 30일(토) 오후 4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30일(토) 오후 4시 40분

'아이돌룸' 유앤비-유니티 자존심 건 댄스 배틀! 결과는?


유앤비-유니티가 즉흥 춤을 추는 '댄스 싸이퍼'로 대결을 펼쳤다.

6월 30일(토)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유앤비-유니티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퍼포먼스 돌'로도 유명한 유앤비는 "쉬는 시간에 '댄스 싸이퍼'를 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댄스 싸이퍼'란 래퍼들이 즉흥적으로 랩을 이어가는 것처럼, 즉석에서 댄서들이 춤을 추는 것을 일컫는다.

 
'아이돌룸' 유앤비-유니티 자존심 건 댄스 배틀! 결과는?


특히 멤버 지한솔은 "길거리에서도 음악이 나오면 자동으로 몸이 반응한다"고 밝혀 기대감을 모았다. 이에 MC 정형돈은 "유앤비의 댄스 싸이퍼를 보자"며 무대를 열었다. 지한솔은 첫 번째 주자로 나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어 유앤비 멤버들은 계속 달라지는 음악에도 한 명씩 즉흥적으로 춤을 이어 나가며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 돌'임을 입증했다. 남매그룹 유니티 역시 서로의 자존심을 걸고 댄스 배틀에 참여해 현장에 열기를 더했다.

유앤비와 유니티의 특별한 '댄스 싸이퍼' 현장은 6월 30일 토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신동엽도 극찬…유앤비 의진의 명언 제조 비결은? '아이돌룸' 편성 변경, 7월 3일부터 화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 '아이돌룸' 블랙핑크, 펌프 실력에 입이 '쩍'…"신기하다" '아이돌룸' 에이핑크 완전체 출연…정형돈 '삼촌'과 만난다 '아이돌룸' 트와이스, 컴백 후 첫 완전체 예능 출격…청량한 여름 매력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