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소시 윤아·서현 흥 폭발…강호동 "이런 모습 처음 봐"

입력 2017-08-12 16:28 수정 2017-08-12 16:28

방송: 8월 12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12일(토)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 소시 윤아·서현 흥 폭발…강호동 "이런 모습 처음 봐"


소녀시대의 막내라인 윤아, 서현이 감춰져있던 흥을 발산해 형님들을 놀라게 했다.

12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걸그룹 소녀시대가 출연한다. 소녀시대와 친분이 있는 김희철은 소녀시대의 모든 면을 폭로하겠다며 약을 올렸다. 그러나 소녀시대는 평온한 모습을 유지하며 걸그룹 10년 차 내공으로 형님들을 기선제압 하는데 성공했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소녀시대는 입학신청서에 '아이돌 춤추기'를 장점으로 내세웠다. 춤에 일가견이 있는 형님들과 소녀시대는 두 팀으로 나뉘어 본격 댄스 대결을 펼쳤다. 특히, 윤아와 서현은 음악을 1초만 듣고도 정답을 외치며 아이돌 댄스를 선보였다. 생각지도 못한 라이벌의 등장에 기존 실력자 김희철은 매우 당황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형님들 또한 두 사람의 흥과 끼에 감탄을 금치 못했고, 강호동은 "윤아와 서현이 추는 흥 넘치는 댄스는 처음 본다"며 칭찬을 아낌없이 쏟아냈다. 양 팀은 팽팽한 승부를 이어나가며, 마지막 문제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명승부를 만들어냈다.

'흥 부자' 소녀시대와 형님들이 함께하는 JTBC '아는 형님'은 12일(토)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아는 형님' 소시 윤아·서현 흥 폭발…강호동 "이런 모습 처음 봐"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김희철 "태연, '아는 형님' 광팬…모니터 후 자주 문자 남겨" '아는 형님' 블랙핑크 리사, 태국 유행 '택시 댄스' 전파! '아는 형님' 김종국 "강호동, 명절 때마다 꼭 하는 말 있다" '아는 형님' 애청자 엑소 백현, 김희철-민경훈과 '나비잠' 무대 JTBC, 3주 연속 비드라마부문 화제성 1위…'아는 형님' 1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