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씨스타 소장금 '소유' 그녀의 실제 요리실력 전격 공개!

입력 2013-12-03 13: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씨스타 소장금 '소유' 그녀의 실제 요리실력 전격 공개!


섹시한 댄스실력 만큼이나 빼어난 요리실력으로 팬들에게 '소장금'이란 애칭으로 불리는 씨스타 소유의 실제 요리 실력이 공개됐다.

JTBC '대단한 시집'에서 정훈희, 김태화의 며느리가 된 소유는 시집가서 처음으로 혼자서 시부모님을 위한 저녁밥상을 혼자서 선보이게 됐다.

하지만 '요리는 솔직히 자신 있다'며 의기양양한 태도를 보였던 소유가 막상 저녁식사 준비를 시작하자마자 부엌에서는 듣도 보도 못한 괴성이 울려 퍼졌다. 그 이유는 바로 음식재료로 쓰인 '살아 있는' 해산물 때문이었던 것! 소유가 무서워하는 음식 재료가 딱 하나 있었으니 바로 살아서 푸득대며 움직이는 해산물 이라고.

소유가 준비해야만 했던 메뉴는 바로 '해물탕'. 살아서 다리를 푸드덕 거리는 꽃게를 보며 '미안해'를 연발하는 소유를 보고 정훈희는 과연 저녁을 먹을 수 있을지 불안에 떨 수밖에 없었다. 그런데 우려도 잠시, 소유는 비명을 지르면서도 손에서 칼을 놓지 않고 끝까지 꽃게 손질을 멈추지 않았다.

완벽한 저녁식사를 차리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인 소유가 굶주린 배를 움켜쥐고 불안에 떨며 저녁식사를 기다리던 정훈희, 김태화 부부에게 제 시간에 맛있는 해물탕을 대접할 수 있었는지는 12월 4일 수요일 밤 11시 JTBC '대단한 시집'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정훈희, 데뷔 46년 만에 최초!! 과감한 섹시 웨이브?
광고

JTBC 핫클릭